2009년 5월 28일 목요일

인터뷰 정리

1) 진아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 (닉네임이든 아티스트 네임이든 상관없어요)

진아 jina

뭐하시는 분이세요(직업은)

백수 혹은 미디어 아티스트? ㅋㅋ

What kind of music do you like, or, has influenced you ?

어떤 음악 장르든지 신선하면서 에너지가 넘치는 음악, 내가 영향받는 뮤지션들은 deerhoof dan deacon crystal castles 입니다.

요새 듣는것들은

What do you think of P-heavy and their music?

댄서블한 펑크?

피헤비공연할때 마침 다시들어왔는데 신나더라고 슬리터키니 같았음. 가까이 가서 보니 빤짝빤짝드레스를 입고계셔서 더욱 댄스스러웠습니다 음악은 아주 기본에 충실한 느낌? 슬리터키니는 좀더 락앤롤같지만 피헤비는 좀더 80년대 펑크스러운? 악기를 주고받다보니 주고받는느낌..;

Tell us anything you are most interested in, or care about recently?(It can be anything from your favorite movie star or things in your everyday life to art or political issues. Whatever!

ibogaine(african hallucinogen) : 아프리카 주술사들이 쓰는 치료목적의 환각제

Are there any plans for the summer?
서핑,의식의 확장

2) 재중씨

1. 이름은(닉네임이든 아티스트 네임이든 괜찮아요)?
백재중 beck jae jung

2. 뭐 하시는 분 이세요 ?
일러스트레이션,애니메이션,만화입시학원강사,영상,아기의 아빠,아내의남편,전자기타,장난감수집,공상 과 상상하기,상상을 현실화하기,
http://blog.naver.com/bjjart2

3. 어떤 음악 좋아하세요?
블루스,초기 하드락,올드스쿨힙합,락,스레쉬메탈,베틀,헬멧,TMGE,삼보마스터1집,비스티보이스,마이모닝자켓,비비킹,오래된만화영화주제가,김광석,김민기,아마츄어증폭기,불길한저음(적당한 공간과 사람들이 같이 있을때의...)


4. 피-헤비와 그들의 음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재밋고 과감하고 스트레이트 하고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5. 최근에, 당신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것에 대해서 말해주세요(영화 스타이던, 당신의 삶에 잇는 예술이든 정치적인 이슈이든 상관없어요! 뭐든지요)

나의 아들,림보(본인이 속해 있는 미술팀), 재밋게 상상한걸 현실화 하기. 나의그림.그리고 말도안되는 정답을만들어놓고 그것만 이야기 하는 아저씨들. 기아 퇴치.

6. 한국 인디씬에 대해서 말해주세요

유령같이 보이기도 하지만 굉장히복잡한거 같지만 복잡하지 않고 다만 비겁해지지만 않았으면좋겠다 싶은 딱 그정도

7. 당신이 살면서 가장 자랑스럽게 한것을 말해주세요.
나의 심미안,밴드 를 한것. 그림을 그린것. 지금의 친구들을 만난것. 나의 아내 와 나의 아들,나자신.

3. 스캇 고프(동영상 자료 풀어야 함)
4. 만수만수 외 2명
5. 박다함

끗. 8명. 질문 완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